티스토리 뷰
목차
넷플릭스 예능 '더 인플루언서'의 출연진과 미션에 대한 모든 것!
결국 이런 예능이 나온다고?
넷플릭스가 오는 8월 6일, 새로운 소셜 서바이벌 예능 '더 인플루언서'를 공개한다. 이 프로그램은 단순한 예능이 아니다. 총 4천억 원 규모의 마케팅 시장을 대표하는 대한민국 인플루언서 77인이 자존심을 걸고 펼치는 생존 경쟁이다.
강력한 출연진, 그리고 경쟁의 시작
이번 예능에서는 1억 2천만 명의 팬덤을 자랑하는 인플루언서들이 모여 치열한 경쟁을 벌인다. 1세대 유명 크리에이터부터 글로벌 팬층을 가진 MZ 틱톡커까지, 다양한 플랫폼의 톱티어 인플루언서들이 등장한다.
먼저, 'K-뷰티 유튜버' 이사배는 225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국가대표 여행 유튜버' 빠니보틀은 197만 명의 팔로워를 가지고 있다. 기획의 천재 진용진은 269만 명의 팔로워를, '네임드 운동 유튜버' 심으뜸은 160만 명의 팔로워를 자랑한다. 이외에도 배우 기은세, '32억 매출 BJ' 과즙세연, 2,750만 팔로워를 가진 '월드 클래스 틱톡커' 시아지우 등의 출연진들이 눈길을 끈다.
다양한 미션과 존재감의 증명
'더 인플루언서'는 단순한 생존 게임이 아니다. 존재감과 파급력, 화제성을 주제로 한 다양한 미션이 펼쳐진다. 출연진들은 각자의 개성과 콘텐츠를 바탕으로 대중의 관심을 끌어야 한다.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해서는 다양한 전략과 치열한 경쟁이 필요하다.
장근석, 대도서관, 심으뜸, 허성범, 장지수, 케지민, 뽀구미, 마이부, 도화도르, 준우, 닛몰캐쉬, 김똘똘, 큐영, 차홍, 황재근, 킹키, 퀸와사비 등의 출연진들이 이 미션에 도전한다. 특히 장근석은 배우로서의 강력한 존재감을 보여줄 예정이다.
예고편과 메인 포스터 공개
최근 공개된 메인 예고편과 메인 포스터는 이번 프로그램의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관심으로 생존하라'는 카피와 함께 인플루언서들의 치열한 경쟁을 예고하고 있다. 제작진은 “자신만의 콘텐츠와 개성으로 무장한 '영향력' 경쟁이 이번 프로그램의 차별점”이라고 강조했다.
제작진과 프로그램 정보
'더 인플루언서'는 인플루언서 예능의 시초이자 큰 사랑을 받은 '마이 리틀 텔레비전'을 연출한 이재석 PD와 손수정 PD가 공동 연출을 맡았다. 넷플릭스는 '피지컬: 100', '사이렌: 불의 섬', '좀비버스', '데블스 플랜' 등의 연달아 성공한 서바이벌 예능 제작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에도 글로벌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관심으로 생존하라!
영향력이 곧 몸값이자 권력이 되는 세상. 대한민국 대표 인플루언서들이 모여 펼치는 치열한 생존 게임, '더 인플루언서'. 누가 최후의 1인으로 남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 오는 8월 6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되는 이 예능을 놓치지 말자.
넷플릭스의 대규모 소셜 서바이벌 예능 '더 인플루언서'가 어떤 새로운 화제와 논란을 불러일으킬지, 벌써부터 많은 기대와 관심이 쏠리고 있다. 8월 6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그 치열한 경쟁의 현장을 확인해보자!